그런 의미에서 오늘 예쁜 4인용 패브릭쇼파인 세이홈 구루디 팬텀모션을 소개하는 글을 남겨봅니다.
잠깐! 팬텀모션이란?
편안하고 예쁜가구 세이홈의 새로운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좌석이 아래에서 위로 향하는 것이 아니라 뒤에서 앞으로 향하게 됩니다.그래서 공간을 넉넉하게 쓰고 싶을때는 좌석을 모두 앞으로 확장해서 침대처럼 쓸 수 있고, 사람이 많거나 공간이 필요하면 기능을 꺼서 일반 쇼파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박한 기능이죠.
구루디(GURUDY SOFA) 소개
▲ 예쁜 4인용 패브릭쇼파 모습입니다. 기능을 켜지 않은 일반적인 모습이에요. 미니멀한 캄포 스타일의 디자인이 누가봐도 예쁜 모습이지요.
이 제품은 기능성 패브릭인 루나 원단으로 제작해서 얼룩이나 가벼운 오염으로 인해 훼손되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는 강아지나 고양이의 발톱에 강한 원단이라서 쉽게 올이 풀려 마음이 상하는 일이 적죠.
※ 물론, 작정하고 뾰족한 것으로 긁으면 올이 안 풀릴수가 없으니 이 부분은 감안하셔야 될 것입니다.
세이홈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이제 간단히 제품 사진들을 한번 구경해볼까요?
예쁜 4인용 패브릭쇼파 구경하기
▲ 앉는 자리를 다 펴면 가로 100cm, 세로 200cm 이상의 넒은 좌석 공간이 생긴답니다. 크기만 보면 싱글 침대 사이즈와 비슷한 공간으로 토퍼만 깔아도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하죠.
▲ 쇼파에 놓는 등방석은 모두 그냥 들어서 옮길 수 있는 형태입니다. 무게 중심 포인트를 잘 맞춰서 뒷부분에 세워두면 예쁜 공간을 완성해줘요. 저도 직접 봤는데 무게감도 적당해서 끌어안고 있기도 좋더라구요.
▲ 별도의 쿠션이 없어도 충분히 기본 제품만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촬영 컨셉에 정사각형 모양의 쿠션이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저 제품도 소품으로 출시하면 하나 장만해서 같이 놓을 생각이 있답니다.
▲ 제품의 전체적인 느낌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이 있어요. 내구성을 신경쓰다보니 마감 부분도 튼튼하게 마무리가 됐고, 눈에 바로 안 보이는 측면, 전면까지 꼼꼼하게 외장재로 감싼 제품이랍니다. 저가 제품으로 물량 떼기를 하는게 아니다보니 디테일 하나하나가 정성이 많이 들어간 제품이에요.
※ 전 개인적으로 세이홈 가구를 구매할 때 가성비, 저렴한 것을 찾는 분들은 실망감이 클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갖고 싶은데 내가 사고 싶은 가격이 아니라서 맞지 않는거죠. 하지만 그렇다고 고가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어느정도 실내 인테리어, 분위기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한번 선택해도 좋지 않을까 싶답니다.
▲ 구루디의 좌석이 장착된 팬텀모션 기능은 모두 좌석 측면에 위치한 원터치 버튼으로 작동한답니다. 한번 누르면 쭉 빠지고, 쭉 들어가는 형태에요.
전 처음에는 리모컨 방식이 더 낫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실제로 다른 곳에서 리모컨으로 작동되는걸 봤는데 원터치가 아니라서 꾸~욱 누르고 있어야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럴바에는 그냥 버튼식이 더 낫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고장도 덜 나고, 리모컨 잃어버릴 걱정도 할 필요가 없고, 원터치에 키즈락도 쉽게 걸 수 있고요.
처음에는 단점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실제로 써보니 장점이라는?
▲ 저도 이 제품에서 저런 분위기 한번 연출해보고 싶군욧~!!
마치면서 적는 글
여기까지 예쁜 4인용 패브릭쇼파 구루디 팬텀모션 소개글을 남겨봤는데요. 사실 전 그냥 소비자일뿐이라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는 어렵답니다. 그래서 위에 남겨드린 스마트스토어로 들어가서 직접 상세페이지를 보는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처음 이 브랜드에 대해서 글을 작성할때는 후기 1개도 없는 말 그대로 신생아 가구 브랜드였는데요. 지금은 어느정도 판매도 되고, 후기도 쌓이고있네요. 참 보기 좋아서 한번 제 먼지 잔뜩 쌓인 블로그에 글을 남겨봅니다.